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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뉴스

Easy On Me: Adele의 컴백 싱글은 히트인가요 미스인가요?

아델 컴백

이미지 출처,사이먼 에밋

이미지 캡션,Easy On Me는 Adele의 빈번한 공동 작업자인 Greg Kurstin과 공동 작성했습니다.

천천히 타오르는 PR 캠페인 끝에 아델의 6년 만의 신곡이 도착했다.

여유롭고 감성적인 피아노 발라드 Easy On Me는 영국 시간 자정에 발매되어 팬들에게 30이라는 제목의 그녀의 "이혼 앨범"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것은 그녀의 엄청난 성공을 거둔 앨범 19, 21, 25의 후속 조치가 될 것입니다.

Easy On Me는 Adele이 2019년에 결혼을 포기하기로 한 결정을 설명하면서 아들과 전남편에게 이해를 요청하는 것을 봅니다.

"나는 당신을 둘 다 우선시하기 위해 내가 누군지 바꿨습니다."라고 그녀는 노래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포기합니다."

그 순간, 너무 벌거벗고 광택이 나지 않아 등골이 오싹해진다.

아델의 목소리에는 아쉬움이 가득하면서도 결의가 담겨 있다.

첨부된 뮤직비디오에서 자비에 돌란 감독은 이 순간을 흑백에서 풀 컬러로 전환하는 순간을 선택합니다. 이 순간이 자신의 세상을 완전히 해체한 여성의 소리임을 분명히 하고 자신을 희생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음을 깨닫습니다. 첫 번째.

 

그림 캡션,경고: 타사 콘텐츠에는 광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Adele은 후렴구에서 "나를 편하게 해주세요"라고 말하며 가족만큼이나 자신에게도 말합니다.

"나는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었다 / 그리고 가장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다 / 그러나 나는 지금 알고 있다 / 그것은 아마 심지어 보여주지도 않는다."

이 노래는 분명히 Adele의 다음 앨범을 위해 쓰여진 첫 번째 트랙이며 그녀가 별거한 해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러한 감정의 즉각성은 그녀의 보컬에서 분명하게 나타나며 동시에 강하면서도 취약합니다.

그러나 노래에는 관대함도 있습니다. Adele은 그녀가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지만 Easy On Me는 또한 코어를 흔드는 이별을 겪은 사람의 외로움과 고통을 감싸는 커다란 양털 담요입니다.

299,000명의 사람들이 YouTube에서 데뷔 라이브를 시청하면서 전 세계 팬들이 초연과 동시에 Easy On Me를 듣기 위해 깨어 있었습니다.

브라질, 멕시코, 두바이, 이탈리아, 독일, 아일랜드, 미국, 영국의 건물과 광고판에 30이라는 숫자가 투영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에서 처음 공개된 그녀의 새 앨범이 불과 5주 전입니다.

팬들은 Taylor Swift가 Adele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다음 앨범을 일주일 앞당긴 11월 19일의 발매일을 정확하게 추측했습니다.

이미지 출처,사이먼 에밋

이미지 캡션,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질문에 아델은 "이혼, 자기야. 이혼"이라고 답했다.

그녀의 이전 세 앨범과 마찬가지로 제목은 Adele의 삶에서 특정 연령에 대한 언급입니다.

서른은 오랜 파트너인 사이먼 코네키와 결혼했다가 헤어진 나이다.

스타는 이 앨범이 그녀의 9살짜리 아들이 다음 해에 그들의 이혼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녹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그 매거진과의 인터뷰 에서 "이 음반을 통해 그가 20~30대였을 때 내가 누구인지, 왜 내가 자발적으로 그의 삶 전체를 해체하기로 결정했는지 설명하고 싶었다" 고 말했다.

"그는 때때로 그를 정말 불행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치유할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진정한 상처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소리

Easy On Me는 매우 전통적인 Adele 발라드이지만 앨범의 나머지 부분이 Adele의 음악에 보다 실험적인 면을 보여줄 것이라는 암시가 있었습니다.

Vogue에 따르면, 한 트랙에는 그녀의 보컬이 "최면적인 비트 위에 샘플링 및 리샘플링된" 기능이 있으며, 이는 일렉트로 팝 가수 Goldfrapp을 연상시킵니다.

그녀는 또한 마이클 키와누카(Michael Kiwanuka)와 리틀 심즈(Little Simz)의 레트로 R&B 사운드를 담당하는 런던에 기반을 둔 프로듀서 Inflo와 오스카상을 수상한 Black Panther 음악 작곡가 Ludwig Göransson과도 작업했습니다.

라디오 2 몇 곡을 연주한 DJ Jo Whiley는 앨범에 "모든 종류의" 사운드와 장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들었던 노래가 하나 있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슬펐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정말로 그녀의 마음을 쏟아 부었고, 내 생각에 그녀의 목소리는 그 어느 때보다 좋게 들렸습니다.

"나는 그녀가 도달하는 높이에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목소리에 담긴 힘과 공명은 놀랍습니다."

이미지 출처,로이터

들리겠지만 30은 영국 음악 산업에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2020년 초 이후 발매된 영국 앨범 중 단 하나인 Dua Lipa의 Future Nostalgia만이 플래티넘 디스크를 받기 위해 필요한 3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그녀는 그 위업을 달성하는 데 10개월이 걸렸습니다. 대조적으로 Adele의 마지막 앨범인 25는 처음 24시간 만에 플래티넘을 기록했습니다.

이 앨범은 360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영국에서 14번째로 많이 팔린 앨범이 되었습니다.

 

 

부끄러움

그녀의 새로운 음반사인 Sony는 2015년 이후로 CD 시장이 급격히 하락했지만 이러한 판매량에 부합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Adele의 스트리밍 번호는 아직 동료의 스트리밍 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현재 Spotify에서 2,200만 명의 월간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Ed Sheeran의 7,500만 및 Taylor Swift의 4,650만과 비교됩니다.

그러나 Adele이 앞으로 몇 주 안에 모두 새로운 자료를 발표할 Sheeran, Swift, Abba 및 Coldplay와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더라도 새로운 음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수치를 높일 것입니다.

오피셜 차트 컴퍼니(Official Charts Company)의 마틴 탤벗(Martin Talbot) CEO는 누적된 자산이 음악 소매 부문에서 거의 전례가 없는 "부의 당황"이라고 설명했지만 아델이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30이 이번 크리스마스의 가장 큰 앨범이 될 것이라고 예측한 것은 용감한 사람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인증이 이제 스트림과 기존의 물리적 및 다운로드 판매를 반영하므로 첫 주에 플래티넘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